티스토리 뷰

항징이 진짜 주주 귀 매니아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만 위주 귀를 만지작 만지작 하는데....
엉엉 너네 진짜 너무 간질간질하다고ㅠㅠㅠㅠㅠㅠ



    
너네 대체 학교에서 뭐하는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항징이를 밀어내는 손에 힘이 하나도 없는 호이듀
인즈가 양호실에 누워있을 때도
머리 톡톡 치면서도 귀는 포기 할 수 없따.




우는 인즈 달래주면서도
주차장 키스신에서도
하이때문에 루인이가 기막혀 할 때도 아랑곳 않고ㅋㅋㅋㅋ 귀를 만집니다.





셀카를 찍을 때도 귀를 좋아하는건 여전하고요.





이불 뒤집어 쓰고 앙탈부리는 루인이도 씹귀지만 항징이 손 쉴틈 없이 움직이는것 좀 보세요.
이마에 뽀뽀 쪽- 할때도 쓰담쓰담 할꼬야.






하긴 뭐...
징이가 주주 귀만 좋아하겠어?
귀도 좋고. 목도 좋고.
여기저기 다 좋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