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징위주의 쓰담쓰담을 모아보았음.
이게 쓰담쓰담인지 그냥 터치 모음인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이 꾸욱- 눌렸는데도 사랑스러운 호이주.


    
ㅎㅎㅎㅎㅎ 호이주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만보면 항징이 주주 머리 만지는 것도 참 좋아해.





수갑찬 주주 손 아플까봐 이리보고 저리보고ㅠㅠㅠㅠㅠㅠㅠ
징이한테 칭얼거리는 주주와 너무 자연스럽고 당연하다는 듯이 주주를 케어하는 징이. 
근데 항징이 손 진짜 커. 손 펴면 주주 얼굴 다 가려질거같아.
ㄹㅇ 둘이 장난치는거 보고 있으면 초딩들이 따로 없고요.






둘이 디게 즐거워 보인다.






주주 턱 만지작만지작하는데 괜히 야하고 그르네...







주차장 키스신 대본 맞춰보는데 무심한듯 다정한 손길에 발림.







구하이를 가장한 항징이 사심연기 쩔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즈 머리 쓰담쓰담. 손길 다정한거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즈 달래 줄 때 하이가 본인 얼굴 루인이 머리에 기대고 귀 쓰담쓰담 해주는거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시각 비하인드 영상에선 카메라에 안잡히는 아래쪽에서 하이가 루인이 손잡아주고 있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겨울 추위 속 강물에 들어갔다 온 하이 다리 문질문질.





추운데 밖에서 기다리는 루인이 볼 쓰다듬어주는 하이.






항징이가 귀여운 주주. 누구 이상형이 귀여운 사람이었더라?ㅋㅋㅋㅋㅋㅋㅋ




뒷쪽이라 안보일줄 알았겠지만.
뒷면이 거울이라 다 보였던 항징이의 주주 등 쓰담쓰담.







그럼 손케미마저도 엄청난 징위주 보면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