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은 홍보 차 나갔던 프로그램이니 이게 대체 언제적 영상이야...
왜 이제야 미공개를 풀어주는건지 모르겠지만 풀어주신다면야 감사히 즐기겠습니다.


오랜만에 같이 웃고 떠드는 징위주 보니까 진짜 좋았다.

그래봐야 몇 달 안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아련한 옛날같아서 쵸큼 기분이 이상했지만

곧 투샷을 볼 수 있을거라 믿으며ㅠㅠㅠㅠㅠㅠㅠ

바자언니 나 언니 믿어요ㅠㅠㅠㅠㅠㅠ





티격태격 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

워파통이라니.. 항징이 너 일부러 그러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시작할게요! 엄지척bbb


첨부터 주주한테 힘 좀 빼라고 하더니 1,2,3 하는데 항징이 반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둘만의 세상이다. 엄청 신나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주주가 반칙 쓸까봐 겁난다고 손들고 하자는 항징이ㅋㅋㅋㅋㅋㅋ 

진짜 반칙 때문에 그러는거 맞아...? 손들고 하자더니 왜 이렇게 손을 꽉 잡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


항징이한테 손 잡힌 주주 표정이 너무나 '아무것도 몰라요' 표정이라 귀여워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초 후에 상황파악한 주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하면서 얘가 반칙하는거라고 열심히 버둥버둥하는데 항징이 주주손 절대 안놓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주주의 반칙. 반칙해놓고 저렇게 천진난만하게 웃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징이 표정봐. 아직 1 남았데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는 주주 손 붙잡고 안놔줌ㅋㅋㅋㅋㅋㅋㅋㅋ

뒷부분만 짜른건데 아니 항징이 손기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항징이 손목이 잡혀있었는데, 슉슉- 손목을 돌리고 나니까 왜때문에 주주손이 잡혀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까지 꼭 잡은 두 손ㅋㅋㅋㅋㅋㅋ




섹드립 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징이 말에 모른척하고 열심히 게임만하는 주주

근데 웨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럽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깍아놓은 밤톨같은 주주랑 자막이 너무나 대조되서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무승부라서 가위바위보를 하는데 ㄹㅇ 초딩이 따로 없고요ㅋㅋㅋㅋㅋㅋㅋ




더티 댄스 추라고 했는데 항징이가 자긴 그런거 못춘다고 봉춤은 출 수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바로 나와서 인간 봉이 되어주는 호이주.

네 저는 황징위고요. 저는 봉이예요. 

뭔데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칙 댄스를 시작하는데 주주 옷은 왜 벗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대체 누구 벌칙인지 모르겠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간 주주 붙잡아와서 다시 춤추는데 또 장난침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항징이는 엉덩이를 차이고 말았습니다.



이날 전체적으로 징위주는 진짜 초딩같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펑웬이들이 점잖은 느낌. 대체 누가 형인지 모르겠고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징위주 게임 할 때 뒤에 펑이표정이 너무 다이나믹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웃음을 참는 느낌이랄까 보고있으면 흥미진진하닼ㅋㅋㅋㅋ 하나같이 다들 귀여워가지고ㅋㅋㅋㅋㅋㅋ


왕이인터뷰는 진행자가 너무 병맛이였어서 여러번 복습하기는 좀 힘든데,

확실히 데뷔하고 얼마 안되서 풋풋한 느낌 + 연애초기의 달달함과 티격태격을 볼 수 있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