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랬네 그랬었네. 내가 몰랐었네ㅠㅠㅠㅠㅠ 


베드신 리허설 비하인드 볼 때 징이가 주주한테 그런 눈으로 보지 말라고 했을때.. 
? 주주가? 했었는데.. 
옆에서 작가도 징위한테 니가 과하게 생각하는거 아니냐고 하길래 나는 그런 줄 알았잖아... 




그래... 내가 모르고 항징이만 오해했네..
대만 아이치이에서 상은 무삭제버전으로 방송 해주면서 따로 풀어줬던 비하인드 속 주주.
그냥 대본연습 하는것 뿐인데ㅋㅋㅋㅋㅋㅋ 주주 눈빛 왜구러는거냐고ㅠㅠㅠㅠㅠ 영상보면 항징이는 그냥 대본 읽고 있을 뿐인데 저렇게 빤히 예쁘게도 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상은 BTS는 버릴게 없어. 나노단위로 파서 봐야돼ㅠㅠㅠㅠㅠㅠ
아니 너님 이제 침대위로 던져지기 직전인데 눈빛 왜그래





파운딩 당했는데 눈마주치고 웃는거 봐ㅠㅠㅠㅠㅠ 얘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 그자세로 그러고있으니까 너무 야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진짜 징위가 말한 그런 눈빛이 뭔지 조금이나마 알 것 같고요?





주주는 정말이지 눈을 끝까지 안피하는데... 그게 사람 미치게하는거 같음.







항징이 얼굴 다가오는데도 호이주 끝까지 눈 안감고 징이 계속 쳐다보는거...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갑씬ㅠㅠㅠㅠㅠㅠㅠ 위에서 하이가 거칠게 밀어붙여도 눈 절대 안피하는 루인이.





이거 전에 메이킹 볼 때 스텝이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괜찮다고 덤덤하게 말해놓고ㅠㅠㅠㅠㅠ 항징이 가까이 오자마자 눈빛봐ㅠㅠㅠㅠㅠㅠ 우리 위주 오또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 주주 눈빛 진짜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주차장 자동차씬은 날 미치게하는데... 후아.........





상은 볼 때 여기서 겁나... 루인아... 엉엉 저렇게 울망울망하면 오또케ㅠㅠㅠㅠㅠㅠㅠㅠ 
너 하고싶은거 다해 진짜ㅠㅠㅠㅠㅠ






네... 만만주 뮤비촬영 비하인드. 이런 간질간질한 분위기는 진짜 얘네 눈빛이 다했다고 봅니다. 
대체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주주 눈에서 꿀 떨어지겠다.. 호이주 최소 양봉업자.







근데 얘가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면 어느 누가 거절 할 수 있겠어..... 항징이 진짜 짜요!






하... 너네 진짜 행복해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