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사람과 내사람이 아닌사람의 차이는
항징이의 취미인 주짓수에서도 나타나는데ㅋㅋㅋㅋㅋ


주짓수하는 황징위는 존멋인거 너무 잘 알고있어. 알고있는데
원래 주짓수란 이런 운동이 아니던가요...?




음...?
응? 근데 이게 무슨....?
이때 너희 만난지 일주일도 안됐잖아요. 일주일이뭐야 이거 이틀째던가 처음스틸촬영하고 그날 밤인가 그랬는뎈ㅋㅋㅋㅋㅋ
너네 분명히 낮에 사진찍을때만해도 어색해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어우... 애가 너무 행복해 보여서...


이때도 너무 귀여웠던게
징위한테 주짓수 시범 보여달라고 했는데 역시 상대는 위주였고. 평소처럼 저렇게 가르쳐줌ㅋㅋㅋㅋㅋㅋㅋ
주주가 좀 아팠는지 표정이 시무룩해져서 팔 문질문질하는데 항징이가 자기 안쳐다 보니까 쳐다볼때까지 계속 팔만지면서 입 삐죽삐죽하고 아픈티냄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어디가서 이러는애 아니란 말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티 힘든티 절대 안내는앤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항징이한정 찡찡댐이 너무 좋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르맨 촬영에서도 주짓수 시범을 보이죠.
이제 세상을 달관한듯한 호이주의 표정이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포기한듯이 놓아버리지 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항징이도 위주 넘어질까봐 등뒤에 손대고 스르르륵 기대져서 내려오게하고, 위주도 그냥 믿고 몸에 힘을 다 풀어버리니까 더 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위랑 같은 동작이라는게 믿어지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팔도 뒤로꺾는 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주한테는 겁나 조심조심 하더니 스텝분한테는 왜때문에 자비가 없엌ㅋㅋㅋㅋ 
스텝분 엉덩이 아프시겠다... 힘내세요.....





그리고 문제의 쾌락대본영.

주짓수 시범을 보여주는데.
징위가 처음에 보여준 2개의 시범은 이러했습니다.
괜히 다른 출연자분들께 죄송하고 그러네여... 황쯔리에 타국에서 고생많았어요...




시작 전 "니맘대로해~" 한마디에 항징이 넉다운.
대체 왜 가슴 쓸어 내리는건지 이유 좀...

차마 주주를 막대할수 없는 징이는 주주 얼굴 쳐다도 못 봄ㅠㅠㅠㅠㅠ
고개숙이고 주주를 잡는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국 휘리릭 돌려서 밑에 눕혔는데... 
거 황징위씨 애기 손은 왜그렇게 바닥에 뙇뙇 하는거죠...?
아니 그래놓고 좋다고 호이주 가슴팍 톡톡 때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옆에서 엠씨언니랑 황치열씨가 겁나 오모오모 얘가 이런느낌으로 항징이 등짝을 찰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첨에 주주 눕혔을때 매트 밖으로 나갈거 같으니까 자기 다리사이에 껴가지고 매트 안쪽으로 한번에 쑥 옮긴거 진짜 발린다... 힘도 힘이고 기술도 기술인데 주주 생각하는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무튼 항징이때문에 촬영장 초토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소리지르고 난리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저 언니 표정 좀 보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호이주도 만만치 않다니까. 
쎈더쎈 어디안가고욬ㅋㅋㅋㅋ 저 상황에서 등뒤로 팔감는거봐 개존좋
와씨ㅠㅠㅠㅠㅠㅠ 호이주 손 좀 봐여...




뭔가 그 사세 같고요...
베드신 리허설 비하인드 생각나고 그르네...?


행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