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징위주를 좋아하는 수많은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큰더큰이라는거. 

위주 키가 184.5라 전혀 작은키가 아닌데, 아니 오히려 엄청 큰편이지. 주주도 어디가면 남들보다 머리 하나는 더 큰데 말이야. 하지만 징위가 187이라 둘이 함께 있으면 주주가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 효과. 이게 바로 상향평준화 큰더큰 ㅇㅇ. 게다가 덩치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실제로 2.5cm밖에 차이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키차이가 많이 나는 것처럼 보인다.



항징이 개인사진 같지만. 

짜잔!! 뒤에 사람이 이써요... 징위한테 가려져서 다리만 보였던 호이주ㅠㅠㅠㅠㅠㅠ



상은 비하인드 베드신 리허설 짤인데. 징위가 온몸으로 누르면 진짜 호이주 꼼짝도 못하겠어... 

주주손 자기 어깨 위로 감아올리는 항징이한테도 개발리지만 숨막힌다고 주먹으로 항징이등 콩콩- 때리는 주주 때문에 씹덕사ㅠㅠㅠㅠ

흡..



손만 자세히 봅시다...

아니 진짜 아가냐고ㅠㅠㅠㅠㅠ 엄지손꾸락 꽉 쥐고 있는거 진짜 대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징이 ㄹㅇ 애기손을 아주 자유자재로 다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앙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먹크기 차이 좀 보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손목이 한 손에 잡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주주가 손이 작은편은 아님. 항징이가 워낙 손이 커서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는 것 뿐이라는거.

바자화보 촬영 때 짤인데 옆에 여자분이랑 손 크기 차이봐... 첨에 이거 보고 아니 그럼 대체 항징이 손은 얼마나 큰거야...??????? 하며 놀라움을 금치못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자분이 손이 작은것일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차이가 어마어마해. ㄹㅇ 큰더큰의 의미를 확실히 느끼게 해 준 짤이었음.

말나온 김에 오랜만에 부통주주!!!!!!!!!! 보고가여.




저렇게 호이주 위에 올라타 놓고 대사 물어보고 있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그런 자세로 얘기를 하는거야.....

아니 항징이 몸에 호이주 덮이겠어..........




맨즈우노 동반 화보촬영 때 인데, 둘의 체격차이가 너무나 잘 보인다. 저 때는 상은 찍고 얼마 안됐을 때라 주주가 살 빠지기 전이었는데도ㅠㅠㅠㅠㅠㅠㅠㅠ 덩치차이 하............

팔만 잘라놓은 짤인데, 이 미묘한 분위기와 두사람 팔뚝의 차이 좀 보세요...





냥위주와 멍징위 보면서. 

그럼 안녕.



댓글